본문 바로가기
핫플레이스

울산 꽃집 / 플로레사, Floresa / 남구 꽃집 / 옥동 꽃집

by mmjj_ 2021. 8. 11.

"울산 남구 옥동에 위치한 꽃집 플로레사 방문 리뷰"

 

울산 꽃집, 플로레사 Floresa

 

영업시간
매일 10 : 00 am ~ 19 : 00 pm.
일요일 휴무
배달 및 예약 주문 : 010.3513.7945

울산 남구 옥동에 위치한 플로레사 꽃집입니다.

평소 꽃과 화분을 좋아하는 엄마에게 깜짝 선물하고자 근처에 있는 꽃집을 찾아봤습니다.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발견한 플로레사 꽃집!

 

FLORESA 매장 입구사진

입구에 놓인 커다란 입간판 덕분에 멀리서도 금방 매장을 찾을 수 있었어요!

커다랗게 꽃이란 글자가 눈에 띄면서 심플한 게 이쁘네요ㅎㅎㅎ 천 호탕이라는 목욕탕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어, 다른 분들도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Floresa 꽃집 정면 입구

꽃집답게 깔끔한 입구를 보여주네요! 큰 대로변이 아니라 주차도 용이한 편인거 같습니다.

평소 꽃이나 화분을 종종 구매하고는 하는데 자주 들리기에 딱 좋아보입니다ㅎㅎ

울산 꽃집 Floresa 플로레사 매장 내부

안으로 들어서니 꽃과 나무들의 냄새가 먼저 싹 반겨주네요.

도심 속에서 이런 꽃내음을 맡으니 들어가자마자 기분이 좋아집니다.

커다란 화분들도 보이는데 종종 구매해서 집에 둬야겠어요!!

집안 구석구석 식물들 놔두는 게 엄마의 취미라.. 가끔 이렇게 선물할 때면 저도 기분이 좋답니다.

여름 대표꽃 수국 메리골드

가게 들어서고 구경하고 있었는데, 때마침 사장님께서 꽃 시장에 다녀오셨다고 해요!

여쭤보니 평일 출근 전 거의 매일 꽃 시장에 다녀와 아주 신선하고 이쁜 꽃들을 직접 골라서 가져오신다고 하시네요.

매일 오전 시장 다녀오는 일이라니.. 전혀 쉬운 일이 아닌데 정말 대단하신 거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매장에 있는 꽃들이 전부 생기 있고 이쁘더라고요ㅎㅎㅎ^_^

매번 자주 찾아오시는 손님, 단골손님들 덕분에 생기 있는 꽃들을 준비하기 위해 그렇게 하신다고 합니다.

 

이쁜 꽃

이렇게 꽃을 매번 잔뜩 가져와 꽃다발, 꽃바구니, 화분, 화환, 각종 이벤트용 등등 직접 배달까지 해주신다고 하니..

혼자 어떻게 다하시는 거죠 사장님..? 금손이십니다 정말

구경하면서 이것저것 여쭤봤는데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시고 가지고 계신 사진들도 보여주시면서 추천해주셔서 이것저것 다 살 뻔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선인장

사장님과 이야기하면서 꽃구경하다가 귀여운 선인장이 하나 있어 바로 사장님께 구매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집 식탁이나 선반 위에 올려놓으면 딱 귀여울 거 같아서 고민도 없이 바로 구매했어요!!ㅋㅋㅋㅋ^_^

집에 한 두 개 구매해서 놔두면 너무 귀엽겠죠??

울산 꽃집 플로레사 화분

사장님께서 포장해주시는 동안 계속 구경했는데 이렇게 작은 화분부터 커다란 화분들도 있더라고요.

집에 가져다 두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이 생길 만큼 아기자기하고 이뻐 보였어요!

손님께서 원하시는 화분 있으시면 최대한 맞춰서 분갈이도 다 해주신다고 하니.. 그저 빛....★

심지어 화분도 직접 배달까지 하신다는 소리를 듣고 놀랐어요!


실컷 화분 구경하다가 또 꽃구경..

핑크 그린 리시안셔스 / 해바라기, 루드베키아

ㅋㅋㅋㅋㅋ 이쁜 색감의 꽃들이 많이 있어 보기만 해도 눈 호강하네요 ㅠㅠㅠ

천천히 구경하다가 사장님께서 선인장 포장을 다 해주셔서 받는 와중에 너무 친절하신 거 같아 인스타 아이디도 여쭤봤답니다!

인스타로 배달 주문도 받는다고 하셔서 종종 구경하다가 배달 주문해보려고요!

혹시나 꽃 선물이나 화분 배달하신 분들!

이쁜 꽃들 들어오면 항상 업로드하신다고 하니 구경해보세요!

https://www.instagram.com/floresa__flower/

저 역시 잊지 않고 바로 팔로우! ㅋㅋㅋㅋㅋ

계산을 마치고 선인장을 엄마한테 선물하는 뿌듯한 기분으로 매장을 나왔답니다 ㅎㅎㅎ 집하고 가까우니 한적한 날에 한번 또 들려봐야겠어요!

주렁주렁 귀여운 식물

매장 나오는 길에 또 귀엽게 주렁주렁 달려있는 식물 보고 바로 또 한 컷!!

ㅋㅋㅋㅋㅋ귀여운 식물들이 너무 많아요ㅠㅠㅠ 울산에 계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서 구경해보시길 바라요!

집에 있는 가족들에게 이쁜 꽃다발, 귀여운 화분들 선물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럼 또 만나요!

"해당 포스팅은 일절 광고비를 받지 않고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